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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자유수영 10회권 발급 개선
해당사업장 주차사업부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작성일 2015-06-12 14:05:41
안녕하세요.
동작구 수영장의 자유수영 10회권(20회권 포함)제도는 타 지역에는 없는 참 좋은 제도입니다.
1회권만 가능하다면, 찾는 고객은 1)매번 현금 또는 신용카드를 지참하여야 하고, 2)직원은 현금을 계산하고 잔돈을 준비하고, 결산을 맞추어야 하는 등의 여러 불편이 발생합니다.

이번에 알게됬습니다만, 할인을 받는 경우(국가 유공자 등)에는 1회권만 가능하고 10회권은 할인 적용이 안된다고 하네요. 따라서 매번 자유수영을 갈때마다 현금과 국가유공자 증명서등을 들고가서 할인적용을 받아야 한다고 합니다.

고객입장에서도 매우 불편하고, 직원 업무도 복잡해지는 것인데 왜 그래야만 하는지요?
10회권을 발행하더라도, 한번에 증명서를 확인하고 10회분 할인적용이 가능하도록
제도 개선을 제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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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주차사업부 고객서비스 담당자 주동우
처리일자 2015-06-12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안녕하십니까 동작구시설관리공단입니다.
현재 동작구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체육센터 수영장에서는
국가유공자등예우및지원에관한법률 시행령 제86조3항에 의거 국가유공자증이나
국가유공자유족증을 제시하시는 분에 한해 확인후 50%감면된 요금으로 감면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는, 매회 입장시마다 증명서를 확인하여 법령을 준수하고, 타인 부정사용을 방지하기
위함이기도 하니, 넓은 마음으로 혜량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불편하시더라도 매회이용시 증명서를 소지하여 이용하여주시기 바라며, 할인적용과
부정사용 방지를 위한 방법에 대해 지속적으로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이나 센터 발전과 제도개선을 위한 더 좋은 의견이 있으신 경우 연락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수렴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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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주차사업부      전화 : 02-832-24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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