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387,484
금일방문자 3,742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프로그램 운영이 넘 번거롭네요.
해당사업장 거주차우선주차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작성일 2014-12-11 11:23:13
아니 가입하나 하는데 아이피도 안되고 운영이 넘 번거롭네요.그리고 거주자 우선시 되야 되는 주차장이 업무상 먼저 오는 사람보다 대기 순이 밀리는게 말이 되나요.참으로 관리공단허접하네요.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거주차우선주차장 고객서비스 담당자 전승재
처리일자 2014-12-11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안녕하십니까?
먼저 우리공단에서 운영 중인 거주자우선주차제에 대한 많은 관심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거주자우선주차장(노상) 배정심사기준은 근접거리 우선 원칙으로 하기때문에 대기순과는 무관합니다.
단, 노외주차장은 신청접수 순위 기준으로 배정합니다.

기타 궁금한 점이 있으실 경우 우리공단으로 전화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거주차우선주차장      전화 : 070-7204-5024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