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387,461
금일방문자 3,719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다목적실 이용 회원들의 자리맡기
해당사업장 동작구민체육센터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작성일 2014-11-28 18:18:42
동작구민센터 다목적실에서 요가 강의듣는 회원인데요,
인원은 많고 자리는 좁은 시간대라 그런지
일부회원들의 자리 선점이 정도를 넘어섭니다.
일찍 오는 회원이 먼저 자리를 맡는건 당연하지만
한두명이 일찍 와서 본인의 자리뿐 아니라
강의하면서 친해진 수명의 회원들 자리까지
쭉 매트를 깔아 선점해놓으니
자리를 맡긴 회원들은 늦게 도착해도 좋은 자리에서 하고
아무리 강의 전 도착을 해도 일부 회원들은
구석탱이에서 강의를 받거나 밀리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내부적으로 신경전도 일어나고 점점 더 일찍 오기도하고
여튼 불만들도 쌓여가는데...
물론 회원들이 알아서 풀면 제일 좋겠지만 그 단계는 넘어선듯 하구요.
이젠 공식적으로 거울 앞에다가라도 크게 붙여주시고,
강사님들을 통해 공지, 수강신청시 고지 등...
회원들 사이에 지켜야할 매너를 안내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동작구민체육센터 고객서비스 담당자 유병석
처리일자 2014-12-02 고객서비스 책임자 윤종하
먼저 우리체유센터를 이용해 주신점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질의하신 내용에 답변드리겠습니다.

회원님의 의견을 검토하여 매트운동 프로그램 강사와 원활한 수업을 진행할 수있도록
협의하여 수업시간에 불편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갑짜기 날씨가 추워졌습니다. 감기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동작구민체육센터 유병석(849-0100) 내선 5053번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동작구민체육센터      전화 : 02-849-0100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