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사당문화회관 의견 남깁니다. | ||
---|---|---|---|
해당사업장 | 진행단계 | 처리완료 | |
작성자 | 작성일 | 2014-08-06 16:01:44 | |
이번달 회원등록을 하고 처음으로 시설을 이용했습니다. 수영강좌를 신청했는데, 불쾌한 기분이 들어 글을 남깁니다. 직원분들, 수영장 탈의실 청소? 담당하시는 분, 당연히 처음 이용하는 시설이니 잘 모르는 것은 당연한 건데, 저 뿐만아니라 다른 신규 회원들에게도 답답하다는 듯이 행동하시더군요. 강좌끝나고 씻는 분들, 그리고 강좌 전 씻는 분들(계속 강조하시는)만해도 수십명이어서 샤워시설을 이용하려면 소요시간이 오래걸리는데 신규등록을 할 때 이러한 사항을 미리 일러주었더라면 이렇게 당황하지는 않았을 것 같습니다. 물은 바닥에 흘리면 안되니 수영장 입장 전에 수건을 지참할 것, 입수 전에는 꼭 머리카락과 몸을 비누로 닦을 것, 샤워장이 혼잡하니 시간 여유있게 올 것 등 사전 안내가 전혀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바닥에 물 뚝뚝 흘린다고 뭐라고 할 것이 아니라, 신입관리가 전혀 안되고 있다고 뭐라고 할 것이 아니라 먼저 정보를 제공해주는게 우선이라고 생각합니다. |
처리부서 | 고객서비스 담당자 | 최우준 | |
---|---|---|---|
처리일자 | 2014-08-07 | 고객서비스 책임자 | |
매월 초 신규회원을 위한 ˝샤워탈의실 이용안내˝ 오리엔테이션 실시 하겠습니다. |
전화 : 588-411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