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573,452
금일방문자 746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주차장시설 건의입니다..
해당사업장 경영지원부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김** 작성일 2009-07-07 17:48:35
연일 무더운데 수고하십니다..
저는 상도3동 성대주차장 (259-27번지)에 주차시설을 이용(3번)하고 있습니다.

지난 봄에 차 옆면을 누군가 주차를 하다가 부딪혀서 움푹 패이고 하얀칠이 묻기도 했습니다.
게다가 이틀전에는 차량의 왼편 백미러가 부러지는 사고가 있었습니다.
누군가 일부러 차서 부러뜨리지 않으면 않될듯한 파손이었는데요,
주변에 놀이터시설이 없어지고 빈 공터가 생겨있다가 보니 밤 늦게 치안에 문제가
생길정도로 불량한 사람들이 자주 보입니다. 게다가 주차장에서 몰래 볼일을 보고 가는 사람들까지 생겨서
요즘같은 여름엔 악취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보름전에는 이곳에 주차를 했던 다른 차량을 누군가 형광등으로 내리치는 사고도 있었습니다.

적지않은 주차비를 납부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주차비로 은행창구에 가면 늘 은행직원들이 동네 노상주차비가 이렇게나 비싸냐고 늘 묻고 있으니까요...
주차공간을 확보할 수 없는 주택가이다가 보니 울며겨자먹기식으로 부담스러운 주차비지만 주차를 하고 있는데
차량파손이 종종 일어날때마다 많이 속상합니다.
주차장이라고 하면 사용자 개인이 조심하는게 우선이지만 적어도 지불하는 만큼
어느정도 안정성을 지켜줘야하는게 시설공단의 의무가 아닌가 싶습니다.
최소한 CCTV라도 설치해서 차량파손을 막아 주셔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주민들이 모이면 늘 주차장 얘기로 근심이 많습니다.

그리고 요즘처럼 어려운 때에는 석달치를 한꺼번에 현금으로 내야 하는게 부담스럽습니다...
카드할부라도 되거나 한달치씩이라도 끊어서 납부할 수 있으면 그나마 덜 부담스러울꺼 같은데
조금 더 주민의 입장에서 배려해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경영지원부 고객서비스 담당자 이강민
처리일자 2009-07-08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기흥
안녕하십니까? 김은주님!

먼저 거주자주차장 사용에 불편을 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김은주님의 요청하신 민원 내용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김은주님께서 이용하시는 거주자주차장으로써 관리인이 없는 주차장 특성상 차량 파손 및 손방과실에 대하여 보호가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차요금에 관한 사항은 유선으로 답변을 드렸지만 답변에 부족한 점이 있거나 기타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우리공단(832-2445~6)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김은주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경영사업1팀 이강민(832-2445~ 내선135번)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경영지원부      전화 : 832-2445~6(내선135)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