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387,195
금일방문자 3,453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거주자우선주차장에 대해서 민원제기합니다.
해당사업장 거주차우선주차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안** 작성일 2018-01-07 22:55:15
작년 11월쯤에 상도3동 국사봉주차장(301-176) 이용하기 위해서 신청해놨는데
무슨 대기현황만 뜨고 아무연락도 없고 이거 대체 사용하라고 놔둔거에요?
바로 옆에 집이여서 사용하려고하는데 어떤 피드백도 없이 그냥 매월 들어가서 신청만 하면되는거에요?
여기서 해결안되면 신문고로 민원넣을께요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거주차우선주차장 고객서비스 담당자 전승재
처리일자 2018-01-08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안녕하십니까? 안진욱님!

먼저 우리공단에서 운영 중인 거주자우선주차제에 대한 많은 관심 감사드립니다.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거주자우선주차장은 노상, 노외, 부설주차장으로 구분되며, 노상주차장 배정원칙은 동작구 설치 및 관리조례 시행규칙 제3조 4항에 의거 거주자우선주차 배정을 배점제(대기기간+근거리점수)로 실시하고 있으며, 노외, 부설주차장은 대기기간 순서로 배정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배정자 취소 시 빈자리가 발생하여, 배정원칙에 의거 배정이 가능하므로 배정일시를 예측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동작구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대기자신청을 하시면 프로그램에 정상적으로 등록처리 됩니다. 만약에 재신청을 하신다면 신청일자가 갱신되어 배정순서에 영향을 끼칠 수 있으니 재신청은 자제하여 피해 없도록 하시길 바랍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동작구시설관리공단으로 전화해주시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주차사업팀 담당자 전승재(02-832-2445, 내선5024번)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거주차우선주차장      전화 : 070-7204-5024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