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386,853
금일방문자 3,111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보라매옆공원 노상공영주차장 저공해자동차
해당사업장 공영주차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황** 작성일 2017-09-04 03:32:03
제 차는 저공해자동차라 스티커도 발부 받았고(올해), 차량 앞유리에 부착도 되어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 보라매공원에 자주 가는데,
최근 노상 공영주차장을 세 번 정도 이용했습니다.
그런데 주차비 50%할인이 안 된다네요.
지난 번에는 짧은 시간 이용하고, 아이도 칭얼거려서 몇천원내고 서둘러 귀가하였지만,
어제(2017.09.03.일)는 주차비만 19,000원이나 내고 나니 확인을 해야겠다고 싶네요.

집에 와서 할인이 안되는 주차장이 따로 있는지 검색해봐도
검색되는게 없는거 같은데, 정확히 제가 할인을 못 받은 이유가 뭔가요?
다른 공영주차장은 다 되는 할인혜택이 여기서만 안 되는 것은 무슨 특별한 이유가 있나요?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공영주차장 고객서비스 담당자 김일두
처리일자 2017-09-04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안녕하십니까? 황철민님
먼저 저희 공영주차장에 대한 관심 감사드립니다.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유선으로 통화 드린 내용과 같이, 저공해 차량은 50% 할인이 가능합니다. 단, 맑은서울 스티커는 남산터널 통행료 감면을 위한 스티커이기 때문에 저공해 1종 스티커와 함께 부착하여야 합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공단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황철민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공영주차장      전화 : 070-7204-5021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