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386,892
금일방문자 3,150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보라매공원 입구 옆 주차
해당사업장 공영주차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김** 작성일 2017-08-08 22:14:57
안녕하세요
2017.6.11일 가족과 함께 보라매 공원 놀러가면서
입구 옆 공영주자장에 주차를 하고 놀다 들어가면서
공영주차비를 내고 나왔는데 지로통지서가 집으로 왔네요
그때 주차비 안냈다고 내라고 왔습니다.
그때분명 카드안된다고 하셔서 은행가서 돈찾고 현금으로 지불 하였는데
이제와서 안냈다고 돈내라고 하면 어떻게 하나요..
만약 증거자료 재출하라고 해도 그때 영수증으로 아직까지 보관하는 사람이
어딨겠습니까..
만약 영수증 재출하라고 하면 거기 관리인분안테도 있지않겠습니까
몇푼 안되는 돈이긴 하지만..이건 아니라고 생각이 들어 글을 남김니다.
전화했는데도 안받으시길래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공영주차장 고객서비스 담당자 김일두
처리일자 2017-08-09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안녕하십니까? 김승덕님!
먼저 저희 공영주차장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께서 요청하신 민원 사항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유선으로 통화 드린 내용과 같이, 해당일 주차장 전산오류로 수기작성 한 내용을 확인 하였습니다.
미납 내용은 수납 완료 처리 하였습니다.
저희 공영주차장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더운날씨에 김승덕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공영주차장      전화 : 070-7204-5021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