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386,883
금일방문자 3,141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거주자주차장 이용하는데 결제방식이 너무 번거롭네요. (불필요한 익스플로우 인터넷버전때문에)
해당사업장 거주차우선주차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송** 작성일 2017-02-23 11:27:59
거주자 주차장 이용하는데요 매번 결제시 결제방식이 너무 번거롭습니다.

큰금액이 아니여도 항상 카드결제를 이용하는 편인데

인터넷 버전이 10이상되야 결제할 수 있다는 점이 너무불편합니다.

매번 어쩔수 없이 무통장입금을 해야된다는 점이.

보통 집 PC나 회사PC는 주로 익스플로우8~9를 하는데

구지 버전이 높은 익스플로우 10이상이 되어야 결제가 가능하다는 점이

사용자 입장으로서 너무 번거롭습니다.

몇일전에는 저희 아버지께서 시설관리공단쪽으로 연락해서 직접가면 카드결제 되냐고 물어봤는데

된다고 하셔서 고지서가지고 직접 방문하셨는데 인터넷으로만 된다고 유선상 안내를 안해주셔서

추운날씨에 헛걸음 하셨습니다. 정말 기분이 나빴습니다.

지금도 결제를 해야하는데 결제일까지 납부를 안하면 해지된다는 문자를 보내기 전에

결제방식 부터 개선해주셔야되는거 아닌가요?

결제때문에 인터넷을 업그레이드하거나 익스플로우10 PC를 꼭 찾아다녀야하는지요?

PC가 없으면 현장에서도 카드결제도 안되고. 왜 꼭 무통장입금으로 결제를 해야하는지

도통 이해가안됩니다. 현금영수증이 되는것도 아닌데 말입니다.

그렇다고 직장인이라 바쁜데 현장결제하러갈 시간도없고.

요즘 쇼핑몰들도 다 원활하게 결제가 되고 모바일로도 결제 다 쉽게 되는데 주차장요금하나 쉽게

결제가 안된다니.. 개인적인 제 생각인건지 아니면 저말고도 충분히 불편한 민원인들이

있는건지 모르겠지만 빠른시일안에 이런점 개선 해주셔야할 것 같습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거주차우선주차장 고객서비스 담당자 박준하
처리일자 2017-02-28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안녕하십니까? 송지민님!

먼저 우리공단에서 운영 중인 거주자우선주차제에 대한 많은 관심 감사드립니다.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익스플로우10 이상이 안되시면 크롬으로 접속해서 하시면 문제없이 카드결제가 가능하시며
납부방법은 카드결제납부 이외에도 지로납부, 가상계좌납부, 지정계좌납부 등 여러 가지 방법이 있으며 PC이용이 안되셔도 은행 및 금용기관 이용으로 납부 가능하십니다.

모바일결제에 관한 내용은 홈페이지 유지관리업체를 통한 시스템 개선을 통하여
구축될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송지민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주차사업팀 담당자 박준하(02-832-2445, 내선5023번)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거주차우선주차장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