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573,472
금일방문자 766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거주자우선주차장신청한거 수정안되나요ㅡㅡ
해당사업장 경영지원부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손** 작성일 2009-05-21 13:54:36
작년 10월에 거주자우선주차 신청했는데....
..
좀전에 다시 확인하면서 생각해보니....
집앞에 선이 없는데도 근거리(집앞)으로 한거 같아서요.....
원거리로 바꿔야할것 같은데 ..수정 그런게 없네요...ㅎ
뭐..어차피 될 확률은 거의 없다지만.
혹시 하는 마음에 이렇게 글남겨요....^^
신청양식 바꿀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전화해야 하나요?
단지 근거리에서 원거리로 바꾸고 싶어서요..
..
..
비도 오는데 감기 조심하세요....좋은하루되세요..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경영지원부 고객서비스 담당자 이강민
처리일자 2009-05-22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기흥
손영복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우리공단에서 운영하는 거주자우선주차장에 대하여 깊은 관심을 가져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리면서, 문의하신 내용을 수정해 드렸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우리공단(832-2445~6 내선135번)으로 연락 주시길 바라며,
손영복님의 가정에 언제나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경영사업1팀 이강민(832-2445~6,내선135번)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경영지원부      전화 : 832-2445~6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