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386,887
금일방문자 3,145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집앞 주차..과태료
해당사업장 거주차우선주차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김** 작성일 2016-09-22 19:42:37
저는 서울시 동작구 사당4동 303-87 송죽빌라 102호 사는 사람입니다
얼마전 라세티프리미어 차량을 구매하였고 빌라의 통장님에게 주차장을 문의하였지만
남는 자리가없어 거주자우선주차를 신청하였고 주차를 할때가 없는 저는
집앞 전봇대에 바짝 주차를 해놓은체 주차장이 나오기만을 기다리고있었습니다
하지만 오늘 일을 마치고 집에 돌아오니 9월22일 아침8시28분 주 정차 위반 딱지가 붙어있더군요 속상해서 이렇게 올립니다 딱지 끊기전 전화라도 한통 주셔서
알려주실수도있는거고 집앞에 주차를 했는데도 바로 딱지를 끊으시니까 너무 속상합니다
이동네 1인1가구 주차할수있는 공간 없는것도 서러운데 돈내고 하는 주차장도 없어서
대기자에 올라있는 와중에 딱지를 끊고 정말 너무 속상합니다
개선될 여지가있으면 개선 부탁드리구요.. 다들 저와 같이 힘들게 살아가실텐데
저한텐 엄청 소중한 3~4만원 입니다 야박하게 하지마시고 전화라도 한통 해주셔서
알려주시고 알려줘도 어기는사람들은 딱지 끊어 마땅하지만 저는 딱지를 끊는지도 몰랐습니다.. 그런줄 알았다면 그쪽에 주차안했겠죠.. 아무도 알려주지도 않고 그냥 속상합니다
도와주실수있는 부분있으면 연락부탁드리겠습니다 010-2088-9105
현재도 주차할곳이 없어 방황중입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거주차우선주차장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