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386,854
금일방문자 3,112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새똥테러피해-개선되지 않았습니다.
해당사업장 거주차우선주차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이** 작성일 2016-07-26 21:21:43
여전히 새똥은 떨어집니다.
나무 가지치기를 한건지 모르겠습니다.
문창중학교에 다시 한번 문의해 주시고,
다른 방법도 동원하여 개선될 수 있도록 즉각 조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거주차우선주차장 고객서비스 담당자 전승재
처리일자 2016-07-27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안녕하십니까? 이규은님!

먼저 우리공단에서 운영하는 거주자 우선 주차장 이용에 불편을 드려 사과의 말씀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문창중학교 시설관리팀 담당자분에게 확인한 결과, 나무전지작업을 완료한 상태라고 통보를 받았으며, 유선상 말씀 드린 내용과 같이, 구청 교통지도과 담당자분과 협의하여 빠른 시일 내에 주차라인을 조정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다른 문의사항은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차사업팀 담당자 전승재(02-832-2445, 내선5024번)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거주차우선주차장      전화 : 07072045024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