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386,095
금일방문자 2,353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동작구민체육센터 직원 응대 교육바람
해당사업장 동작구민체육센터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양** 작성일 2016-03-24 19:49:36
3월 24일.접수를 위해 새벽 네시부터 줄을 서서 대기하던 중 한 무리의 아줌마들이 줄을 무시하고 먼저 들어가려고 하더군요. "아주머니 줄을 서야죠 그렇게 새치기 하시면 어떻게 합니까" 라고 누군가 소리치니까 그 아줌마의 대답은 " 그쪽은 줄 서세요. 우리는 그냥 들어 갈 겁니다." 라며 웃더군요. 대기한 사람들이 수차려 줄을 서라는 요구에 대답은 똑같이 "그쪽은 줄서세요". 알고보니 그 아줌마는 체육센터 직원(용역직원 같아 보였음) 이었습니다. 그렇다면 대답을 오해가 없도록 자기들은 직원이니까 그 줄과 상관이 없다고 해야지 한시간 넘게 추운데 고생하면 줄 선 사람들을 향해 "그쪽은 줄 서세요"라고 한번도 아니고 몇번을 반복했다면 받아 들이는 사람들 기분이 어떨것 같은가요? 도저히 상식적인 대답이라고 생각할 수가 없습니다. 접수를 위해 매달 같은날 새벽 동일한 상황이 반복될텐데 그때마다 불쾌한 상황이 생기지 않도록 직원들 응대하는 요령에 대해 교육해 줄것을 부탁합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동작구민체육센터 고객서비스 담당자 김영이
처리일자 2016-03-25 고객서비스 책임자 윤종하
양성열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우리 체육센터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청소용역에 대해서는 친절교육을 강화하여 관련 민원이 재발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불친절로 인해 심려를 끼쳐 드린점에 대해 사과에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보다 친절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양성열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작구민체육센터 김영이(849-0100 내선5054)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동작구민체육센터      전화 : 849-0100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