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동문 정기주차에 관한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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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사업장 | 거주차우선주차장 | 진행단계 | 처리완료 |
작성자 | 최** | 작성일 | 2015-10-20 10:50:52 |
본인은 국가유공자 5급입니다. 보라매 공원인근 취업으로 인해 차량주차시설이 필요하여 귀 시설을 방문하여 상담한바, 인터넷을 이용하여 신청하라는 답변을 듣고 인터넷 신청을 한지가 두달가까이 되어 갑니다. 오랜기간 아무런 연락이 없어 오늘 담당자에게 전화를 하였습니다. 담당자분은 정기주차하시는 분들이 정기주차를 연장하지 않으면 그분들이 주차해지를 할때까지 기다려야 한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정기주차가 몇개나 되느냐고 물어본바 25면이랍니다. 그래서 25면에 대한 사용자 신분을 확인하려 하니 개인정보보호에 어긋나서 알려줄수가 없다고 하네요, 그래서 제가 개인정보는 그사람의 인적사항들을 알려고할때나 필요한거지 25면의 사용자 신분구성을 아는데 무슨 개인정보를 운운하느냐고 질문하니 전화번호를 주면 알려주신다하더군요, 기다렸더니 전화가 왔습니다. 25면의 사용자는 모자가정 3명,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4면, 일반인 10면, 경차3면등이었습니다. 저는 담당자분 말씀대로 일반주차를 동문에 하여 왔습니다. 그러면서 동 주차장의 사용되지 않는 면을 보니 상당수가 남아도는데도 25면만 고집하여 신청하는 민원인들의 주차어려움을 해소하려는 노력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요청합니다. 나라를 위해 국가유공자에 대한 정기주차면적을 더 할당하시기 바랍니다. 동작구는 나라사랑에 애쓴분들을 위한 국립묘지등 보훈시설이 많은 지역임에도 불구하고 이들에 대한 혜책은 위에서 보는바와 같이 미미하기 그지 없습니다. 무슨 특혜를 바라는 것이 아닙니다. 25면중 4면 이것도 유공자와 장애자를 포함한 주참켠적입니다. 유공자 예유에 관한 법률의 들먹이지 않더라도 이하규칙이나 조례가 필요하다면 구청에 조례안을 요구해서라도 유공자에 대한 배려를 요청하는 바입니다. 아울러 4면의 주차면적도 장애인과 유공자를 구분하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동작구 시설관리공단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
처리부서 | 거주차우선주차장 | 고객서비스 담당자 | 이규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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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일자 | 2015-10-21 | 고객서비스 책임자 | 박범석 |
안녕하십니까? 최충열님! 먼저 우리공단에서 운영 중인 공영주차장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하신 사항에 대한 내용을 답변 드리겠습니다. 저희 공단에서 운영 중인 보라매동문 주차장은 운영면수42면으로 일일 평균 이용객이 150~200대가 이용을 하고 있는 공영주차장입니다. 주요 이용객은 동작구민회관 대관에 따른 이용객과 아트캘러리 대관에 따른 이용객, 민방위교육생, 보라매병원 이용객 그리고 공원을 찾아주시는 불특정다수의 고객이 많아 대부분 만차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주차면수에 비해 평균이용객이 많은 보라매동문 주차장은 전에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일일 이용객들이 많아 부득이 월정기권 차량을 25대로 한정하여 운영할 수밖에 없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국가유공자의 혜택은 동작구주차장 설치 및 관리조례 별표1 7항에 나와 있듯이 80퍼센트의 주차요금을 할인하고 있으며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4조제1항 제4호, 제6호, 제12호, 제15호, 제17호와 같은 법 제73조에 따른 상이자로서 같은 법 시행령 제101조에 따른 국가보훈처장이 발행한 국가유공자증서를 소지한 자에게 할인혜택을 하고 있습니다. 4면의 이용자 중 3면은 국가유공자이자 장애인이시며 1면은 장애인이십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동작구시설관리공단으로 전화해주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최충열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주차사업팀 공영주차장 담당자 이규환(02-832-2445, 내선4255번) |
담당부서 : 거주차우선주차장 전화 : 070-7204-425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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