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김재학 강사에대한 민원 처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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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사업장 | 사당문화회관 | 진행단계 | 처리완료 |
작성자 | 이** | 작성일 | 2015-10-14 17:58:52 |
9월23일 쓴 민원에대한 오병택씨의 답변도 강사 교육시킨다고 하셨는데 안하셨나보네요. 아니면 매번 한가지씩 민원을 넣어야하는건가요?그동안은 직원교육이 안되어서 회원에게 아무말이나 하고 대해도 된다고 생각했던건가요? 교육이 진행되는지조차 매우 의심스럽습니다. 저는 수업도 못받게되고,발 다치고,욕 먹고,치료비도 버리고,시간도 낭비했는데 그분은 계속 거기서 근무한다는거네요.본인이 회원한테 그정도 행동을 했다는건 그만둘 각오를 하고 그렇게 행동했을텐데요.그런 행동에 대해 책임을 묻는게, 시행되는지조차 의심되는 주의주기와 교육으로 민원처리가 됐다고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저는 추후 이런일이 발생하고 안하고에 대해선 관심 없습니다.사당문화센터에는 안갈거니까요. 그런분이 계속 강사로 근무한다는것에 깊은 유감의 뜻을 표합니다. |
처리부서 | 사당문화회관 | 고객서비스 담당자 | CS안전팀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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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일자 | 2015-10-16 | 고객서비스 책임자 | 소형수 |
이남향 회원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우리 사당문화회관 이용 중 불편을 끼쳐드린점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이남향 회원님께서 올리신 민원 건에 대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수영강사의 잘못된 태도로 인해 이남향 회원님께 큰 마음의 상처를 드린 점에 대해서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이남향님의 마음의 상처가 조금은 누그러지기 바라며, 앞으로 이러한 일이 발생치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친절하게 응대한 것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환절기 건강유의하시고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드립니다. 공단본부 CS안전팀 김영대(070-7204-5015) |
담당부서 : 사당문화회관 전화 : 070-7204-50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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