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386,522
금일방문자 2,780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동작 주차공원 주차비 과다징수 반환건
해당사업장 거주차우선주차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김** 작성일 2015-09-08 14:46:44
1. 본인은 9월 7일 19:01에 주차공원에 입차하여 체육활동을 하고 21:25 경 출차하고자 하였으나 정산기 오류로 주차카드를 인식하지 못하여 유선으로 안내원과 통화하여 카드로 정산하고 출차 하였슴
2. 주차요금이 과다하다고 생각하여 주차요금을 확인하여 본 바, 본인 소유의 소형차(기아 모닝)인 경우 요금이 반액 할인하여 1550원 임에도 공단에서 카드로 3100원을 징수 하였슴
3. 결제과정에서 소형차임을 말하고 할인요금이 적용되었냐고 두차례에 걸쳐 문의하여 의심없이 출차 한 것임
4. 9월8일 오전 관리사무소에 연락하여(담당자:김두용) 반환을 요청하였고, 담당자는 근무시간중에 관리사무소로 내방하여 서류를 작성하면 그로 부터 일주일 후에 입금하여 준다함
5. 그러나 반환사유를 발생시킨 것이 공단측이 설치한 정산기의 오류와 당직근무자의 정산오류 때문이라면 당연히 공단측에서 알아서 처리하여 주는 것이 마땅한 것이나..관리사무소 측에서는 다른 방법이 없다고 하고 있슴
6. 본인이 공단측의 요구대로 하려면, 회사근무자로서 근무중에 이를 위해 외출허가를 받아야 하고, 더구나 1550원을 반환받고자 왕복교통비를 그보다 더 많은 2500원 이상을 지출하는 것이 합당한 것인지 묻고 싶네요
7. 공단측의 과오로 발생한 것이니 공단측에서 결자해지 하시기 바랍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거주차우선주차장 고객서비스 담당자 이규환
처리일자 2015-09-09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안녕하십니까? 김서용님!
먼저 우리공단에서 운영 중인 공영주차장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하신 사항에 대한 내용을 답변 드리겠습니다.

환불처리에 대한 교육을 주차관리원에게 실시하였으며 출차 시 문제점을 보완하기 위해 공단에서는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선상 말씀드린 바와 같이 인터폰 이용 시 주차관제실에서 데이터 전송 오류로 생긴 일로 너그럽게 이해해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동작구시설관리공단으로 전화해주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김서용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주차사업팀 공영주차장 담당자 이규환(02-832-2445, 내선4255번)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거주차우선주차장      전화 : 070-7204-4255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