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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동작휴양소 홈페이지에서 예약 확인이 2개월 동안 계속 안되고 있습니다.
해당사업장 동작휴양소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김** 작성일 2015-04-20 10:21:35
동작휴양소 홈페이지에서 예약확인이 2개월 동안 계속 안되고 있습니다.

예약이 제대로 되었는지, 취소 되었는지 확인을 하려면 동작휴양소로 전화를 해야 하며
예약 확인도 틀리게 답변해서 놀라게도 합니다.(방 3개 예약했는데 2개로 답변후 확실하냐고 3개가 카드 결제 되었다고 하면 다시 확인후 3개 예약되었다고 함)
휴양소에 전화해서 예약을 확인하는 홈페이지 수정이 너무 오래 걸린다고 하면
홈페이지 개선작업이 쉬운게 아니라고 합니다.
저도 IT와 관련된 일을 하지만 예약확인 화면 1개 고치는게 너무 어려운 일이라 2개월이 넘게 걸리나요? 공무원의 행정 처리 절차가 복잡하고 오래걸려서 그런건가요? 언제 조치되는지도 알려주지도 않네요.
예약확인 화면을 고치는 데 오래 걸리면 예약확인 문자라도 보내주시던지,
불편사항을 조금이라도 보완하는 방법은 생각 안하시나요?
해당 화면이 언제 조치되는지, 현재 예약되어 있는 고객들에게 문자로 예약상황을 알려주실수 있는지 연락 바랍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동작휴양소 고객서비스 담당자 김순우
처리일자 2015-04-20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준식
안녕하세요 김승우 고객님

먼저 저희 휴양소 홈페이지 이용관련해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휴양소 예약프로그램 서비스 문제(예약확인 및 문자서비스제공)로 해당 업체에 수차례 수정을 요구하였으나 보수 관리업체에서는 원론적인 답변만 반복 되고 있습니다.

우리 공단은 2015년 예약프로그램 및 홈페이지 구축을 위해 구청으로 부터 예산을 확보해 현재 업체선정 및 신규구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업체 문의 결과 구축기간은 약 3개월 소요로 8월1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신규 구축되는 예약프로그램에는 예약확인 및 문자서비스제공등 기타 고객불편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현재 이용일 기준 3일전에 수동으로 문자를 제공하고 있으나 예약확인이 되는 즉시 고객님께서 주신 고견되로 수동으로 확인될 수 있도록 문자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예약프로그램 구축에 있어 의견이나 첨부할 사항이 있으시면 최대한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불편을 드린점 다시한번 사과드리며
고객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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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동작휴양소      전화 : 041-673-79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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