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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거주자 우선 주차에 대하여
해당사업장 공영주차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박** 작성일 2009-03-12 13:23:03
저는 동작구 사당2동에 거주하며 거주자 우선주차를 배정받아 사용하고 있습니다.
번호는 67번이고 신동신정보고옆에 있습니다.
이 자리도 없어서 걸어서15분거리인 동작중학교 앞에 주차하다 자리가 발생하여 옮기게 되었습니다.
가까운 곳으로 옮긴 기쁨도 잠시,자리만 비면 다른차가 항시 주차하여 주차할때마다 핸드폰으로 연락해야만 합니다. 솔직히 주차료보다 휴대폰비가 더 나올것같고 주차할때마다 짜증이나고 화가치밀어....
불법주차로 신고해도 주차라인안에 있는차는 법칙금고지가 안된다하고,그렇다고 견인하기도(기다리는 시간이...)
낮에 불법주차한 차량을 견인하거나 법칙금 고지를 당분간하면 불법주차는 없어질것 같은데...
주차료는 주차료데로 납입하고 주차할때마다 전화해서 차 빼라해야하고...전화비에,짜증,시간소모...
그리고 주차장은 말그대로 거주자 주차가 문제가 돼서 이름도 거주자우선주차라 명되있는데,
왜 동신정보고 선생들이 그 주차장을 사용하는겁니까?거주자가 아닌데도 주차허가증을 발급한 이유가 뭡니까?
불법주차단속분한테 물어보니 근무지가 옆이라고 하던데,이게 말이 됩니까?
다시한번 얘기하는데 불법주차문제,거주자우선주차문제 신속하게 처리하여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업무에 바쁘실텐데 귀찮게 해드려 죄송하고,질서확립을 위해서도,선의의 피해자가 발생하지않게 부탁드립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공영주차장 고객서비스 담당자 김선구
처리일자 2009-03-13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안녕하십니까? 박정훈님!
먼저 우리공단에서 운영하는 거주자우선주차제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박정훈님의 거주자주차이용에 관련하여 올려주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먼저 거주자우선주차구획 사용불편으로 인한 고충에 대하여 사과말씀 드리며,
내용과 관련한 사항은 유선상으로 말씀 드린바와 같습니다.
지속적인 단속강화를 단속반에 요청하였습니다.

우리공단과 구청이 합동하여 올바른 주차문화를 위하여 입체적인 주차장마련을
위하여 많은 노력을 하고 있으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우리공단(832-2445~6)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박정훈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경영사업1팀 김선구(832-2445~6, 내선136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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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공영주차장      전화 : 832-2445~6(내선1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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